2012년 12월 8일 토요일

하이네켄~리미티드 에디션, 비컴 어 스타 딱 거기있어

 


 
 하이네켄~리미티드 에디션, 비컴 어 스타 딱 거기있어
 
, 비컴 어 스타 내가 되고 싶거든!!

새로나온 디자인
그거 공모전을 통해서
뽑힌 디자인은
너무 예쁘고 좋더라고
 
왜 세계에서 2인이 되었는지
알 수 있는 느낌이지 
최고의 2인의 작품도 봤는데
전세계에서 공모해서
간지가 더 좋구나
세계를 아우르고
기존 이미지와
새로운 이미지가 막 생각나고
역시 범상치않은 아우라야

 
 
 
 

하이네켄의 디자인은 정말 독특하고
질리지 않는다고 느꼈는데
화이트 바틀도 신비롭다

 
2013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하이네켄의 open your world 리미티드 에디션
두 번째 버전이
이렇게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시즌이 아니면
리미티드란 그런 거자나~~
 
 

 
 
 

 
글고 새로 나온 그런 디자인뿐 아니라
하이네켄의 역사가 있는
4가지 디자인 바틀로
더 소중한 리미티드가 될 거란 말이지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으로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과거 현재의 놀라운
알지 못했던 이야기들이
숨은 바틀이 울 만나러 왔어!!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더 새롭지~
나도 더 알아가고 싶어
좀 더 조금씩말야
 
 
 

파리의 영광이 이 바틀에
고스란히 듬은 느낌
에펠탑도 새겨져 있어
마구 찾고 싶어
은색의 고급스러움
거기에 상받은걸 다 있다는
최고를 꿈꾸고
지금까지 왔담
정말 트윙클한
매력의 하이네켄이야
역사 진짜 깊다
숨길 수 없어
막 튀자나
 

파리스 1889에는 하이네켄에게 있어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수 놓아진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했으며
이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는
바틀 전면의 로고에 새겨져 있습니다.
 
 
 
 
AMSTERDAM 1931
현재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 스타에 얽힌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인 보리 홀 물
하이네켄 만의  A YEAST 

갈색 바틀도 있단 사실에
오우 새롭다
레드스타도 이때나온것 같고
맛의 비밀도
이때부터 더 깊어진것 같아
 
발효 양조기법으로 맥주의
 깊은 맛을 내서 탄생했다고 한다.

레드스타의 그런 눈을 뗄 수 없는
디자인의 마력도
이때부터 함께한거지
 

 
 
WORLD 2013
2013년 탄생 140년을 맞는
 하이네켄은 이제 세계에서 통하는
명실상부 전세계 넘버원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쳐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140년간 지속되어
온 하이네켄의 다짐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새겼습니다.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름다운 하이네켄
디자인 이걸로 승부를 했다해도
정말 과언이 아닌
디자인 최고야
 
하이네켄의 정신이 담겨져있다고 한다.
 
2013에 제일 어울리고
앞으로의 나날들과도
잘 어울릴 디자인
최고지~~
 

 
 
 

THE FUTURE
화이틀 바틀에 앞 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이 새겨져있고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세계인들과 함께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 진행된


내가 좋아하는 순수함이 끝인
화이트바틀에
붉은 레드스타로 포인트
완전 제대로 주었다.
뭘 의미하는지 궁금해진다
미래를 향한 하이네켄의
의미, 심볼은 뭘지
더 알고 싶어져
 
 

말도 안되게
너무 예쁜 디자인에
자꾸만 눈이 확 띄는
그런 리미티드 디자인이야
그 베일을 하나씩 풀어보고 싶어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종 2명의 작품이 한 쌍을 이뤄
2013리미티드 에디션
 THE FUTURE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써 전세계
 
더 화려해서
더욱 좋음~
 
 

트윙클 자꾸만
빛나고 싶은 당신
 
매거진의 화보 주인공
이젠 당신이 주인공이 될 차례라고
느껴진다면 도전을 해보길
나도 되고 싶은 맘을
다 터트려봐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들었다.
이벤트 진행중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새로워진
내가 만드는 하이네켄 디자인
그리고 내가 주인공이 되어
광고에 실린다.



 
 대표 메거진에 언제 내가
주인공이될까
그런 맘에 시작하게 되는것 같아

하이네켄의 2013 리미티드 에디션,
 비컴 어 스타 이벤트로
GQ,W 대표 패션 매거진에

당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며년
응모 완료됩니다.

최종 우승자 4팀에게는
국내 대표 패션 라이선스 잡지 2월호의 광고 주인공이
되는 영광을 가진다고 해요.
 
사진을 찍는게 우선인것 같아
욕심나는 이벤트라고
 

 
 

디자인이 나의 인생에
챌린지를 만들어 줄 수도 있는
퓨처바틀에 나만의
영혼을 새겨보자고
하이네켄의 디자인 공모전
참여는 흥미롭고
해볼가치가 있다고 
 
 
 
Design Challenge를 통해
하이네켄의 미래를
직접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요.
탄생 140주년을 기념해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퓨처 바틀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으로
공모전 페이스북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심사를 통해 상위 입상한 30팀은
나에게 또다른 기회를 줄거야

 
 

하이네켄을 생각하고
디자인하고
밀라노를 꿈꾸는
흥미롭고
기분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 
 
나의 이름으로 공모전에 합격해서
밀라노에서 최고의 성적~
이번에도 2명에게 기회를 주는가
궁금하다
2013년 12월에 출시되는
 2014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 소개됩니다

하이네켄의 미래가
내 미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고 싶은데

 2012년 1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4월달에 발표가 있다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